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한글.com 도메인 사용하시는 운영자님 필독!

작성자 디자인라빈(ip:)

작성일 2009-11-21

조회 12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쇼핑몰 도메인을 한글.com도메인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쇼핑몰 운영에 착오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웹브라우저로 대중화된 익스플로러 버전 6에서의 Microsoft정책이 아래와같이 변경되어 한글.com의 도메인접속이 원할치 않으므로 참조하여 주세요.

현재 한글.com 도메인의 연결이 MS 웹브라우져 환경에 따라 다소 불안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글(다국어)도메인은 네임서버에서 인식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퓨니코드(puny code)로 변환되어 연결이 됩니다. 하지만 MS 웹브라우져인 [MS인터넷익스플로러6] 에서는 퓨니코드를 변환하지 못하기 때문에
[i-nav]라는 플러그인(plug-in)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i-nav]는 한글도메인의 퓨니코드 자동변환 브라우저가 범용화 될때까지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
한시적으로 지원하던 서비스로 퓨니코드로 자동 변환 기능이 내장된 [MS인터넷익스플로러7]이
출시됨에 따라 한글 도메인 처음 접속 시 [i-nav]가 자동설치 되던 시스템이 현재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한글.com 도메인 연결 오류에 대한 안내

▶ 내용
[MS인터넷익스플로러6]환경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중 일부 [i-nav]설치가 되지 않아 한글.com 도메인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사유
[i-nav]는 한글도메인의 퓨니코드 자동변환 브라우저가 범용화 될때까지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
한시적으로 지원하던 서비스로 퓨니코드로 자동 변환 기능이 내장된 [MS인터넷익스플로러7]이
출시됨에 따라 [i-nav]가 자동설치 시스템이 현재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 해결방안
* 방안1. 아래의 [i-nav] 수동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방안2. [MS인터넷익스플로러6]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중 한글.com 도메인 연결이 되지 않는 분은
[MS인터넷익스플로러7]을 다운받아 설치/사용을 권장합니다.


▶▶ [i-nav] 플러그인 수동설치


▶▶ [MS인터넷익스플로러7] 다운로드


한글.com 도메인 이용에 착오 없으시도록 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 출저 :  카페24 공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